누군가의 집을 짓는 건축은 한 가족의 삶이 펼쳐질 새로운 그릇을 만드는 소중한 일입니다.
저마다의 취향이나 가족 구성원의 개성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은 비슷한 규모와 외관을 가진 집이라해도
각기 다른 공간과 디자인을 요구하고 한정된 예산 하에 오랜 시간 준비해 온 가족의 보금자리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늘 새로운 고민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바로 여기에 소통이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집을 구상하는 것과 법규에 맞는 틀 안에서 디자인 하는 것 그리고 집중과 선택을 통한 예산범위 내에서
건축을 실행하는 주체가 건축주와 건축사, 그리고 시공사로 각기 다른 입장에 서있기 때문입니다.
결국, 완성도 높은 건축을 위해서는 이 세 주체의 원활한 소통이 가장 우선시 될 수밖에 없습니다.
(주)베라하우스는 디자인, 기술력 개발과 함께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시스템 구축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전문컨설턴트와 함께 그려가는 집


집짓기를 준비하는 예비건축주들이 갖는 첫 감정은 막막함입니다.
평소 경험해보지 못한 분야인데다 막대한 재산이 투입되는 프로젝트지만,
내 집을 짓는 마음으로 내 입장을 헤아려줄 조력자를 구하는 일 또한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결국 인터넷상의 잘못된 정보나, 저 마다 옳다고 주장하는 업체들의 이야기에 현혹되어
잘못된 판단을 내리는 건축주들도 종종 봅니다.

이에 (주)베라하우스는 건축주가 생각하는 집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규모와 예산에 부합하는 최선의 선택을 돕습니다.
풍부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보유한 전문 컨설턴트가 충분한 시간을 통해
합리적인 건축계획을 조언합니다.

더 나은 건축을 위한 건축주체의 소통



건축은 상상의 구체화 과정을 통해 완성됩니다.
건축주가 꿈꾸는 공간, 삶에 맞춘 나만의 공간 등은 건축사의 손 끝에서 먼저 도면화 됩니다.
평면으로 그려진 설계도는 현장에서 흘리는 땀방울로 형태를 갖추고 기능을 부여받습니다.
결국, 누군가의 소망이 담긴 집 한 채는 그것을 꿈꾸는 이와 그려내는 이, 그리고 땀과 노력으로
눈에보이는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이의 합작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건축에 관여하는 세 주체의 소통은 중요합니다.
보다 명확하고 구체적인 요구는 디테일한도면을 이끌고,
세심함이 깃든 도면은 현장의 정확한 가이드가 되기 때문입니다.
이에 (주)베라하우스는 소통 채널의 다각화와 함께 직관적인 운영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실시간 SNS를 통한 빠르고 직관적인 다자간 소통은 물론이고,
전문 CMS(Construction Management System)활용을 통해
공정의 투명성을 제고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품질확보, 공정관리를 위한 현장소통



건축주가 꿈꾸는 공간을 구현하기 위해 건축주와 건축사, 시공사 간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다면
더 나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한 프로세스 매니지먼트를 위해서는 시공사 내부의 활발한 소통이 필요합니다.
(주)베라하우스는 자재수급과 예산운용의 가이드라 할 수 있는 공무파트와 현장지휘의 일선에 있는
현장소장과의 핫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합니다. 이를 통해 일관된 품질확보를 위한 현장 모니터링이
이루어지며, 예기치 못한 돌발변수에 빠르게 대응하는 시스템을 통해 각 공정을 철저히 관리합니다.

주거만족을 위한 소통, 하우징케어시스템



주택의 품질은 완공 직후 눈에 보이는 아름다움이 아닌 거주자의 만족에서 비롯됩니다.
그렇기에 대부분의 건축주들이 시공사를 선택함에 있어 중요한 잣대로 활용하는 것이 A/S체계입니다.
(주)베라하우스는 늘 그 자리에서 우리의 얼굴이 되어주는 집의 사후관리에도 소홀함이 없습니다.
잘 짓는 것만큼 중요한 사후관리를 위해 전담팀을 구성하고 있으며 준공 후 2년간 전 부문에 걸친
무상서비스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상서비스기간 이후에는 실비부담 수준에서 유지보수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하우징케어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